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하와이 신혼여행 맛집 best3 내돈내산 추천

by 얌뚜니 2022. 12. 22.

2022년 상반기, 막 코로나 규제가 해제될 때 무사히 10박 12일 하와이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하와이의 환상적인 음식들은 아직까지 선명하게 기억날 만큼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저만 알기 아까워 적어보는 맛집, 하와이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개 순서는 추천순입니다.




1. 마우이섬 mama's fish house

하와이는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 이렇게 총 3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거 알고 계시죠? 보통 하와이에 간다고 하면 오아후 호놀룰루에 주로 머무르게 되는데요, 마우이섬에 위치한 mama's fish house는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일부러라도 방문해 볼 만큼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한 달 동안 예약이 꽉 찰 정도로 굉장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예약조차 쉽지 않습니다. 오픈테이블 어플로 예약할 수 있는데, 저희도 방문 못하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당일 9시경에 그날 오전 11시에서 12시 타임이 많이 풀리더라고요. 저희도 당일 9시에 예약에 성공해서 11 시대에 이른 점심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칵테일, 전채요리, 생선요리, 스테이크까지 이 시대 최고의 맛을 맛볼 수 있으니 마우이섬에 가신다면 무조건 어떻게 해서든 방문해 맛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센 편으로 배불리 먹으니 총 30만 원 정도 들었습니다.

2. 오아후섬 arancino at the kahala

아란시노는 카할라리조트 1층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입니다. 역시 오픈테이블로 예약할 수 있으며 당일 예약은 어려운 편입니다.

저희는 이렇게 맛집인지 모르고 미리 예약을 안 해서 당일에 미리 방문해서 혹시 저녁에 식사할 수 있냐고 여쭤봤습니다. 다행히 8시 넘어서 먹을 수 있다고 답변을 받아 그때로 예약해 달라고 하고 무사히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미리 말하자면 arancino는 오아후섬 최고의 맛집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owner's favorite pizza와 우니파스타가 특히 맛있었고 30년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는 처음이었습니다... 다 먹고 너무 맛있어서 리소토를 추가로 시켰는데, 리소토도 맛있었지만 피자랑 파스타가 더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피자 하나에 약 30달러, 총 10만 원 후반 대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와이 물가가 다 그렇죠 뭐.... 아무리 비싸도 먹어봐야 할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3. 오아후섬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은 한국에도 있는데 뭐 하러 가서 먹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바로 그중 한 명이었거든요. 오픈테이블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고, 저희는 티본스테이크를 시켰는데 고기를 베어 물던 그 첫 입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부드러운데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한 그 맛. 티본스테이크 부분 중 안심이 환상적으로 맛있습니다. 랍스터도 시켜서 먹어봤는데 스테이크가 최고입니다.

오히려 하와이 울프강이 한국에 있는 울프강보다 저렴하다고 하네요. 스테이크 for 2를 시키시면 티본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 양이 정말 많으니 다른 메인 요리는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국인이 정말 많이 방문해서 메뉴판도 한국어 메뉴판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스테이크 자체는 185달러였고 저희는 너무 많이 시켜서 20만 원 후반대 정도 나왔습니다.

그 외 맛집들 소개

그 외 맛집들을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프린스와이키키 호텔 1층에 위치해 있는 카츠미도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초밥 맛집인데, 예약 없이는 먹기 힘듭니다.. 저희는 테이크아웃 주문을 했는데, 1시간 뒤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한국인들이 더 많이 간다는 키키케이준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생각만큼 최고의 맛집은 아니었습니다. 보통맛으로 시켜서 정말 하나도 안 매워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매운맛으로 먹어보고 싶습니다.

하와이에 포케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 어디서 먹어도 비슷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참치가 행복을 선사해 주는데, 양은 적으니 간식용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오노시푸드에서 먹었는데 아 포케 먹으러 다시 하와이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와이는 제 인생 최고의 여행이었습니다. 사랑하는 남편과 같이 가서 그럴 수도 있지만, 그와 더불어 긴 여행 기간 동안 맛있는 음식들을 정말 많이 먹고 와서 그렇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시 한번 하와이에 갈 수 있다면 위에 나열한 3개 맛집은 무조건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맛있는 음식 잔뜩 경험하시고 행복한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포스팅
2022.11.23 - [여행/해외여행] - 스위스 여행 일정, 추천 여행지 총정리

스위스 여행 일정, 추천 여행지 총정리

여행을 좋아하는 제게 인생 여행지가 어디냐고 물어보면 답은 항상 '스위스'입니다. 코로나 발생 바로 직전에 다녀왔는데, 아직도 이렇게 아름다운 곳에 다녀온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좋았고

post.yamttum.com

2022.11.06 - [일상/일상 리뷰] -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여행 후기 및 일정 공유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여행 후기 및 일정 공유

해외 현지에서 PCR 검사가 해제되자마자 9월에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현지에서 PCR 검사를 받지 않아도 돼서 진짜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완전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올해 결혼

post.yamttum.com

2022.11.15 - [여행/해외여행] - 강릉 맛집 BEST 3, 엄선하고 검증한 맛집!

강릉 맛집 BEST 3, 엄선하고 검증한 맛집!

초가을경 친구들과 우정여행으로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강릉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께 소중한 맛있는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여행=맛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기에 엄선해

post.yamttu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