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꿀팁

아이허브 쿠폰, 내돈내산 임신 준비 영양제 추천

by 얌뚜니 2022. 11. 4.

아이허브-대표-사진

 

30년 동안 아이허브 모르고 산 사람, 바로 접니다.

해외 영양제를 이렇게 빠르고 싸게 살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왜 아무도 저한테 알려주지 않았을까요? 아이허브에는 매달 쿠폰을 입력해 사용할 수 있어서 실제 체감 가는 보이는 것보다 더 저렴하답니다. 또 배송도 총알배송입니다. 해외 배송인데 금요일에 시키면 월요일에 도착합니다. 어떻게 이게 가능할까요? 신기할 따름입니다.

 

요새 저처럼 몸이 피곤한 것 같거나 혹은 저처럼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께 아이허브 쿠폰을 공유해드리고 임산부 영양제도 함께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내돈내산 리뷰이니 의심하지 말고 믿고 따라와 주세요 :)

 

아이허브 쿠폰

쿨하게 공개 바로 갑니다. 20달러 이상 구매 시 배송료도 무료입니다.

 

신규 회원 20% 할인: NEW20

6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할인: VALUE60

베스트 TOP10 20% 할인: 20TOPTEN

아이허브에서는 매주, 매달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평소 사고 싶었던 상품들을 찜해 놓고, 할인이 적용됐을 때 산다면 더 기분 좋은 쇼핑을 할 수 있겠죠?

 

아이허브 영양제 추천

저는 영양제는 거의 먹지 않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로봇처럼 잘 살고 있는 건 아니고 거의 쓰러지기 직적의 몸뚱이로 그냥 견디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최근에는 임산부를 위한 영양제를 구입해서 매일매일 열심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임신 준비를 시작해서 저는 괜찮지만, 저의 아기는 건강해야 되잖아요? 

 

제가 아이허브에서 산 임산부 영양제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 거 사면서 친구들한테도 선물했던 아이템들이랍니다.

1. 솔가 엽산

솔가 엽산은 이미 엽산계의 절대강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엽산은 남편이랑 함께 출산 3개월 전부터 필수 복용해야 한다고 해서 인터넷에 엽산이라고 쳐봤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은 브랜드들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포기하고 바로 이미 아이가 있는 친구들에게 물어봤더니 다들 솔가 엽산을 추천해줘서 재지 않고 냉큼 구매한 영양제입니다. 약도 작고 귀여워서 목에서 꼴깍꼴깍 잘 넘어갑니다. 추천합니다.

 

2. 나우 푸드 비타민D

나우 푸드는 부모님께서 건강 보조제로 많이 드셔서 익숙한 브랜드였습니다. 임신 준비를 하려고 산전 검사를 하러 갔는데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나와서 바로 아이허브로 달려가 비타민D를 검색했더니 상단에 나오는 상품이었습니다. 알약으로 꿀꺽 넘기는 형태가 아니라 츄어블 형태라서 나름 재미있게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또 나우푸드 제품이라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이거 꽤 맛있습니다. 친구들도 많이 사줬습니다. 한 통에 180알 정도 있어서 가성비도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3. Dr. Formulated probiotics once daily women's

여성 유산균입니다. 영어로 이름 쓴 거 보면 아시겠지만, 이 브랜드는 잘 몰랐는데 친구가 한 번 구입했다가 질염이 다시는 안 생긴다고 해서 저도 한 번 구매했다가 정착한 제품입니다.

한 알에 약 천 원 정도로 비싼 편인데 저도 100%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그래도 아이허브 할인 코드 적용하면 조금 저렴해져서 마음이 편해집니다.

사실 주변 사람들 보면 이 세 종류 말고도 마그네슘, 아연, 유산균, 비타민 제품군들 엄청 다양하게 챙겨 먹는데, 저는 매우 게으른 편이라서 이렇게 완벽하게는 복용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 세 개는 임신에 진짜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분이라고 하니 여러분도 임신 준비에 필요한 영양제를 찾고 있으시다면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신을 위한 영양제가 아니라도 아이허브는 배송이 정말 빠르고, 저렴하며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