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꿀팁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by 얌뚜니 2022. 11. 3.

 

집들이-선물-대표-사진

집들이를 하게 되면 집 주인은 집을 광나게 쓸고 닦고 또 안 하던 요리까지 하고 혹시나 음식이 모자라진 않을까 넉넉하게 준비하곤 합니다. 시간 내서 준비하고 초대해 줌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집들이 선물로 표현하는 것이 어떨까요?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아래 추천 선물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친구들이 전부 결혼을 해서 나름 몇 시간 고민 끝에 힘들게 고른 리스트니 믿고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핸드워시 기프트 세트

 

록시땅 핸드앤바디워시&핸드앤바디로션 기프트 세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상 가격은 67000원, 인터넷에서 최저가를 찾아보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록시땅-세트
출처: 록시땅 공식 홈페이지

이 선물은 실제로 제가 선물을 받아서 접하게 된 상품인데요, 향이 너무 좋아서 만족하면서 써서 저도 여러 번 선물한 기프트 세트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핸드워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져서 호불호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솝 세트도 추천합니다. 이솝은 워낙 유명하고 고급진 브랜드 이미지기에 선물용으로 많이들 선택하고 있습니다. 록시땅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150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해서 조금 더 현명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솝-세트
출처: 이솝 공식 홈페이지

 

 

커피 캡슐

 

젊은 층의 경우 새집 장만 시 커피머신을 많이 구입하는 추세입니다. 미리 눈치 채지 못하게 커피 머신 종류를 확인하고 이에 맞는 커피 캡슐을 선물한다면 감동도 2배, 효율도 2배가 될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센스 있는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역시 집에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이 있는데, 친구가 어떻게 알고 서프라이즈로 커피 캡슐들을 선물해줘서 정말 감동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꼭 필요한 선물을 하는 것도 센스 있는 선물을 하는 하나의 방법일 것입니다. 

 

보통 일리와 네스프레소를 많이 사용하니, 캡슐 추천 같은 경우 이 전에 쓴 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11.03 - [야무진후기] - 일리vs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캡슐 추천

 

일리vs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캡슐 추천

신혼집 살림을 차리면서 친구들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선물해줘서 매일 1일 1 커피 실행하고 있습니다. 네 사실 2잔 마십니다. 회사에서는 일리 커피 머신으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있고, 집

post.yamttum.com

 

 

기계 혹은 인테리어 소품

 

인터넷에 찾아보니 요새 정말 귀여운 기계와 도구들이 많습니다. 캐릭터 모양이 찍혀 나오는 토스트 기계부터 감성 있게 디자인된 믹서기, 귀엽게 생긴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갖고 싶은 게 한 둘이 아닙니다.

한 때 캔들워머와 디퓨저가 집들이 선물로 굉장히 유행했는데, 사실 집들이 선물로 워머와 디퓨저를 너무 많이 하다 보니 최근에는 이 두 개는 당연히 선물 받았겠지 라는 생각으로 기피하게 되는 추세인 듯합니다.

 

기계나 인테리어 소품 역시 같은 종류를 2개 이상 선물 받게 되면 처치 곤란해지니 미리 집에 있는지, 선물 받은 게 있는지, 더 나아가 이런 거 주면 좋을지 반응을 한 번 확인해 보고 선물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벽시계 혹은 탁상시계

원룸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선물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집에 시계 하나 정도는 필요하니 미리 구매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원룸이 아닌 경우, 방마다 시계가 있어야 편하겠죠? 여러 개가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실제로 저 역시 집에 시계가 3개가 있습니다. 아래 시계들은 구경온 친구들이 다 예쁘다고 본인들 집에 구비해 놓겠다고 해서 정보를 알아간 시계들입니다. 

 

옐로우-시계
에메랄드-시계

 

평소에 갖고 싶다고 한 시계나 브랜드 시계면 더 좋겠지만, 이렇게 감성 터지는 시계들도 받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 리스트에 추가해 보았습니다.

 

와인, 샴페인, 위스키

평소에 술을 좋아하는 사람의 집들이라면 술 종류를 선물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와인과 샴페인은 집들이 선물로 스테디하게 추천 리스트에 오르는 편입니다. 위스키는 함께 먹을 레몬과 토닉워터를 같이 준비해 간다면 더 좋을 듯합니다. 

 

 

복권 

로또를 선물했을 때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로또는 선물하는 순간 받는 사람들의 웃는 입꼬리를 바로 발견할 수 있는 비장의 무기입니다. 

 

다만, 로또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기에 로또 하나만 주기 보다는, 주가 되는 선물을 준비하고 보너스의 개념으로 추가적으로 준비한다면 최고의 집들이 선물이 될 것입니다.

 

당첨되면 금상첨화! 저는 미리 당첨되면 3억을 달라고 이야기 해놓곤 합니다 하하

 

생각날 때마다 리스트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선물 하시고, 뿌듯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