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꿀팁

god 콘서트 티켓팅 실패 후 취소표 줍줍 성공 후기

by 얌뚜니 2022. 11. 16.

 

 

 

 

 

4년 만에 개최되는 god 콘서트 티켓팅이 지난 10월 28일 금요일 7시에 진행되었습니다.

 

분명 달력에도 기재해놓고 당일 5시까지만 하더라도 예매해야 된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었는데, 환승연애  본방에 빠져가지고 그만 티켓팅 해야 된다는 사실을 깜빡해서 티켓팅에 실패한 거 있죠...

 

아 너무 원통하고 슬퍼서 매일 취소표가 나오는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를 들락날락거렸습니다.

 

god 팬들은 거의 30대이실테니 저처럼 티켓팅 하는 걸 깜빡하고, 아니면 티켓팅을 시도했는데 느려진 손 때문에 예매에 실패한 분들이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들락날락거렸떠니 취소표가 꽤 자주 나온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저는 줍줍에 성공했습니다! 취소표가 자주 나오고, 줍줍할 수 있는 황금시간대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god 콘서트 개요

god-콘서트
출처: 인터파크티켓

이번 god 콘서트는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됩니다. 서울에서는 12. 9. ~ 12. 11. 3일간 개최되고 부산에서는 12. 24. ~ 12. 25. 이틀간 개최됩니다.

 

보니까 부산 25일 표는 예매가 취소된 표들이 자주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너무 가고싶어서 부산 표도 알아봤었거든요... 허허

콘서트-가격
출처: 인터파크티켓

서울 콘서트를 중점으로 살펴보자면 전체적으로 티켓 가격이 성큼 올랐습니다. 

 

4년 전, 6년 전 콘서트를 갔었는데 오빠들 이 정도 가격은 아니었잖아요!! 하긴 오빠들 4년간 4살 더 먹어서 공연하기 더 힘들어지셨겠죠. 암요 암요 이해합니다. 

 

앞으로 한 20년간 god 콘서트 다니려고 돈 많이 벌어두려고요 :)

 

좌석배치도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동안 1층은 스탠딩석으로 진행해서 사실 체력이 없는 저는 floor 석은 쳐다도 보지 않았었습니다.

좌석-배치도
출처: 인터파크티켓

그런데 취소표를 줍고 나니 floor석이 스탠딩석이 아닌 의자가 설치된 좌석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뿔싸 아쉽다. 가만히 편하게 앉아서 오빠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니..!

 

하지만 R석으로도 너무 만족합니다. 아직 예매를 시도하시고 계시다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소수수료

취소수수료는 아래의 사진처럼 부과됩니다.

취소-수수료
출처: 인터파크티켓

 

지금 11월 중순이니 예매하셨다가 취소하시는 경우 수수료 미부과 기간이 끝나 4000원 이상의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단,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습니다.

 

한편, 티켓 배송 후 예매취소 시 반송된 티켓의 도착 일자를 기준으로 취소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점 유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취소표를 줍줍하기 위한 공략

 

티켓팅에 실패한 후 매일 아침, 저녁으로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를 들어갔다가 나왔다 하면서 취소표를 자주 볼 수 있는 시간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12시 반 ~ 새벽 3시 사이에서 취소표가 나와있는 걸 여러 번 확인했습니다. 자기 전에 들어갔더니 취소표가 꽤 있었고, 또 자다가 잠이 깬 김에 들어가 봤더니 여러 개의 취소표가 있었습니다. 

 

아침 9시쯤에도 취소표가 여러 개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취소표는 24시간 언제든지 나오겠지만, 사람들이 컴퓨터를 자주 보고 핸드폰을 자주 할 수 있는 시간대에는 경쟁이 몰려서 상대적으로 취소표를 구할 수 있는 확률이 낮지만, 막 업무가 시작한 시간이나 사람들이 자고 있을 때는 비교적 경쟁이 낮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공략 시간을 친구들에게도 공유해서 친구들도 성공했습니다.

 

요새는 인터파크 티켓에 들어가서 취소표가 나온 게 있나 구경하는 게 습관이 되어버려서 심심할 때 남들이 인스타그램하는 것처럼 저는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는데,

 

취소표를 요새도 꽤 자주 볼 수 있어서 예매 못하신 분들 대신 예매해주고 싶어 안타깝습니다. 

사람들이 자고 있는 12시 반~ 새벽 시간, 그리고 아침 업무를 시작한 8시 반 ~ 9시 반 사이에 매일 예매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생각보다 빨리 표를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도 기대되는 god 콘서트

콘서트-과거

2년마다 콘서트를 놀러 갈 때도 오빠들의 열정적인 공연에 힘을 받고 너무너무 행복했었습니다.

 

매번 가도 절대 질리지 않는 god의 노래들과 아주 쉬운 율동 같은(?) 춤들, 그리고 오빠들이 오랜 세월에 걸쳐 뿜어내는 시너지와 티키타카는 공연을 최고로 이끌어내는 것 같습니다. 

콘서트-장면

 

이번에 4년 만에 개최된다니 얼마나 더 배로 행복할지 상상이 되지 않습니다. 매일 god 노래 반복해서 들으면서 랩 까먹은 부분 있는지 복습하고 있고 남편한테 매일 god 노래 들으면서 익히라고 압박 주고 있습니다 하하

 

기다리고 기다렸던 그들의 콘서트, 올해도 즐길 준비되셨나요? 준비됐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