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2023 캐리비안베이 실외개장 시작! 운영시간 및 프로모션 정보 총정리

by 얌뚜니 2023. 5. 30.

장마 같은 비 소식이 끝나니 한 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더울 때 절로 생각나는 그곳, 오늘은 캐리비안베이 실외개장 소식과 함께 운영시간, 프로모션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연인, 가족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 가실 준비되셨나요?


캐리비안베이 실외개장 시작

드디어 5월 26일부터 계획대로 캐리비안베이 실외 풀장들도 개장을 시작했습니다. 

 

 

아직 정확하게 일정이 나온 것은 없지만, 5/26 이후로 여름이 지나서 9월까지 실외 수영장을 개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 캐리비안베이의 핵심은 야외에 위치한 씨웨이브 파도풀과 실외 수영장들의 슬라이드잖아요!

 

기존에는 아쿠아틱센터인 실내수영장만 개장했지만, 이제는 캐리비안베이의 전체 시설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캐리비안베이 가이드맵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캐리비안베이-가이드맵-다운로드.pdf
4.24MB


캐리비안베이 운영시간

캐리비안베이는 실내수영장과 실외수영장의 운영시간이 다르고, 요일별로 운영시간이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우선 5월과 6월 운영시간이 공지되어 있어 가져왔습니다.

 

날짜마다 상이하긴 하지만 보통 아래와 같이 운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내수영장이 1시간 정도 더 길게 운영하고 있군요!

  • 실내수영장: 평일(10:00~18:00), 주말(10:00~19:00)
  • 실외수영장: 평일(10:00~17:00), 주말(10:00~18:00)

캐리비안베이-5월-운영시간캐리비안베이-6월-운영시간
캐리비안베이-운영시간


캐리비안베이 이용요금

이용요금은 시즌별로 다르게 책정되는데, 성수기인 여름 시즌에 가까울수록 비싼 요금을 받습니다.

 

주간권인 종일권의 가격은 아래와 같으며 이 외에 14:30부터 이용할 수 있는 오후권은 종일권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미들시즌(5/27~6/23): 대인 55,000원, 소인 44,000원
  • 하이시즌(6/24~7/2): 대인 65,000원, 소인:52,000원

 

여기서 소인은 36개월부터 만 12세를 대상으로 하며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캐리비안베이-이용요금
캐리비안베이-이용요금

 

각종 물품 등 대여 요금과 빌리지 대여 요금 역시 성수기로 갈수록 금액이 높아집니다.

 

빌리지는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대여는 방문 예정일 1일 전까지 스마트 예약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당일 환불이나 취소는 불가합니다. 

캐리비안베이-대여요금
캐리비안베이-대여요금


캐리비안베이 프로모션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 내에서 신규가입 시 특별우대 가격을 제시하기도 하며 가족패키지로 저렴하게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내에서 카드별로 프로모션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는 사이트도 있으니 제휴카드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에서 제휴카드 확인하기

 

EVERLAND RESORT

 

www.everland.com

 

네이버 예약을 이용해 캐리비안베이를 예약하시면 약 45% 할인된 가격으로 종일권 및 오후권을 구매하실 수 있으니 제휴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듯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05.11 - [일상/일상 꿀팁] - 오마카세, 콜키지, 파인다이닝 뜻 (데이트할 때 알면 좋은 레스토랑 단어 모음)

 

오마카세, 콜키지, 파인다이닝 뜻 (데이트할 때 알면 좋은 레스토랑 단어 모음)

맛집이나 핫한 레스토랑에 가면 '오마카세', '콜키지', '콜키지 프리', '파인다이닝' 등 외래어가 쓰여 있는 걸 자주 보실 수 있으셨을 거예요. 데이트할 때 무슨 뜻인지 몰라서 아는 척하거나 당

post.yamttum.com

2023.04.28 - [여행/국내여행] - 서울대공원 동물원 영업시간, 입장료, 주차 정보 등 총정리

 

서울대공원 동물원 영업시간, 입장료, 주차 정보 등 총정리

요즘 같이 미세먼지도 좋고 날씨도 따뜻한 봄이면 가족과 연인과 함께 나들이 생각이 절로 납니다. 오늘은 서울대공원 동물원 관련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제가 가려고 직접 찾아본 정보들,

post.yamttum.com

2023.04.21 - [여행/국내여행]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운영시간, 주차정보 총정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운영시간, 주차정보 총정리

어디라도 놀러 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 드는 완연한 봄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접근성이 좋은 테마파크,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 운영시간 등 정보를 모두 가져왔으니 이번 주

post.yamttum.com

2022.11.15 - [일상/리뷰] - 플스5 커플게임 추천 (답프로포즈 선물)

 

플스5 커플게임 추천 (답프로포즈 선물)

한창 뽑기에 당첨돼야만 플스5를 살 수 있을 때, 돈이 있어도 못 살 때 답프로포즈를 해야 했는데, 아무리 뽑기에 신청해도 당첨이 되지 않아 당근 마켓에서 웃돈을 주고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post.yamttum.com

 

댓글